ffdshow 다운로드

여기에 내 문제입니다 : yadif 2x fps를 사용하도록 설정 된 sd mpeg2 비디오 (인터레이스 콘텐츠) 재생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: 화면의 후반과 하단 사이에 는 특히 빠르게 움직이는 장면에서 매우 성가신 수평 선이 있습니다. 나는 두 개의 서로 다른 노트북 (레노버 g 50-70 및 5000 시리즈 델)에 모든 것을 시도했다.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소프트웨어 문제, 인텔 HD 그래픽의 새로운 세대와 결합. 그리고 나는 또한 뭔가를 발견 : 출력 탭에서, ”출력 미디어 유형에 인터레이스 플래그를 설정”라는 옵션이 있으며, 사람이 그 위에 마우스를 롤 경우, 그것은 말한다 : ”ffdshow 내부 디인터레이스를 활성화하면 자동으로 두 번 디인터레이스되는 비디오를 피하기 위해이 옵션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.” 그러나 나를 위해 그것은 나타나는 그 수평 라인의 원인처럼 보인다, 내가 yadif 2x를 활성화 할 때 그 옵션이 `뒤에`활성화 얻는 것처럼 나에게 보인다. 누군가가이 제발 들여다 볼 수 있습니까? 또는 내가 모르는 또 다른 옵션이 있습니까? 그렇지 않으면, 훌륭한 디코딩 도구는 🙂 ffdshow는 좋은 코덱이지만 오랜 시간 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– 최신 버전은 2014 년 9 월에 출시되었으므로 오늘은 이미 도덕적으로 구식이되었습니다. 개발자가 개발을 중단하기로 결정한 것 같습니다. 슬프다. ffdshow는 자막을 표시하고, 다양한 내장 코덱을 사용 또는 비활성화하고, 스크린샷을 캡처하고, 키보드 제어를 활성화하고, 해상도, 선명도 및 기타 많은 후처리 비디오 필터로 동영상을 향상시키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이퀄라이저, 돌비 디코더, 리버브, 윈앰프 DSP 플러그인, 그리고 더 많은 같은 효과와 오디오를 조작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. 일부 후처리는 MPlayer 프로젝트 및 AviSynth 필터에서 차용됩니다. ffdshow의 후처리 비디오 필터는 VFW 설정을 구성하여 VirtualDub 또는 AviSynth와 같은 비디오 편집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이러한 편집기에서 ffdshow는 Xvid, DivX 또는 x264 코덱과 호환되는 MPEG-4 비디오뿐만 아니라 무손실 비디오 및 libavcodec에서 지원하는 몇 가지 다른 형식을 인코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은 ffdshow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추천합니까? 왜? FFDShow MPEG-4 비디오 디코더를 구성하기 위해, 당신은 다음 프로그램 중 어느 것에 액세스해야합니다 : 비디오 스트림에 대한 ”ffdshow 비디오 인코더 / 디코더 구성”뿐만 아니라 ”ffdshow 오디오 디코더 구성”또는 일반 구성. 사용 가능한 코덱 및 해당 옵션에 대한 모든 사용자 지정 가능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. 주요 개발자는 밀라노 컷카였다. 2006년에 프로젝트 업데이트를 중단했을 때 새로운 메인테이너들은 버그 수정, 안정성 수정, 새로운 기능 및 코덱 업데이트가 계속되는 포크로 ffdshow 트라이아웃을 열었습니다. ffdshow 트라이아웃 의 개발은 2012년에 중단되었으며, 사용자들은 LAV 필터를 대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[7]. ffdshow는 libavcodec 라이브러리 및 여러 가지 다른 무료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사용하여 가장 일반적인 형식으로 비디오를 디코딩합니다: 원래 밀라노 컷카에 의해 개발, FFDShow는 지금 ”ffdshow-tryouts”라는 팀에 의해 업데이트되고있다. 설치는 몇 번의 클릭과 몇 번의 분할 초가 필요합니다. DXVA 비디오 디코더, VFW 인터페이스, AviSynth 스크립트 제공 및 AviSynth 및 VirtualDub용 두 개의 응용 프로그램 플러그인 등 주요 구성 요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ffdshow의 첫 번째 버전은 DivX에 대한 대안으로 2002 년 5 월에 출판되었다 😉 3.11 및 DivX 5.02 (게이터 [6]와 함께 번들로 제공되는) 시간의 디코더, 인기있는 윈도우 비디오 플레이어와 MPlayer의 속도와 품질을 결합하는 방법으로.